리프패럿 앵무새 체험관, 롯데마트 광복점 오픈

    기업 / 이승준 기자 / 2021-05-21 16:58:23
    • 카카오톡 보내기
    - 앵무새 체험관 입점으로 이목 집중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앵무새 체험관 ‘리프패럿’이 5월 14일 롯데마트 광복점에 오픈했다.

    리프패럿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앵무새 체험을 하려는 이들이 많이 방문해주었다”고 전했다.

    ‘리프패럿’은 롯데마트 광복점 지하 1층에 오픈했으며 롯데마트 광복점 내에 위치에 고객들이 방문하기 용이하다. 또한 부모님들이 편안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아이들만 체험을 진행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앵무새 체험관의 입장료는 9,500원이며 서비스로 100% 착즙 주스 및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입장 후에는 매력 넘치는 다양한 앵무새들과 교감을 할 수 있으며 앵무새들에게 모이를 직접 줄 수 있는 모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 체험은 3,500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또한 모이 체험 외에 앵무새 모형 블록도 전시 및 판매 중이며, 전문적인 앵무새 분양과 앵무새 용품들도 함께 판매 중이다.

    ‘리프패럿’ 관계자는 “전국 약 50개 이상의 지점을 두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리프패럿’은 이번 롯데마트 광복점 입점으로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앵무새의 매력을 알고 사랑할 수 있게 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