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아이데코, 다양한 선글라스 선봬

    생활 / 이승준 기자 / 2021-07-01 17:39:1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안양 ‘의왕아이데코’는 다양한 선글라스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의왕아이테코는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안경, 소프트렌즈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경이나 선글라스 등을 맞추기 전 검안을 예약하면 카운셀러의 1:1 상담, 전문 피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피팅 서비스는 독일 Carl Zeiss의 3D 검안 시스템 ‘Zeiss Visufit 1000’ 장비를 이용해 진행한다. 상호 보정된 9개 카메라로 안구를 한 번 촬영하면서 4,500만 개의 기준점으로 다양한 정보를 측정할 수 있다.

     

    안구 상태를 측정하면 시력은 물론 난시 여부를 빠르게 점검할 수 있으며 여러 디자인의 안경테,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을 180° 방향으로 볼 수 있어 실제로 착용하지 않고도 잘 어울리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안경 렌즈 착색, 코팅 등의 옵션도 점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선글라스를 구매할 때는 도수를 넣을 수도 있고 도수 없이 제품 자체를 바로 착용할 수도 있는데, 다양한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며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해 맞추는게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아이데코는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공식인증 안경원이며 1층은 3D 전문 검안실, 2층은 수입, 국산 안경 및 선글라스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