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90% 이상이 긍정적”

    생활 / 이승준 / 2021-04-23 18:20:3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행 결과 90% 이상이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고 전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측에 따르면 정회원 대상 이용 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2% ▲’좋았어요’ 44.5% ▲’괜찮았어요’ 51.6% ▲’별로였어요’ 1.8% ▲’불만이에요’ 0.1%로, 전체 설문 참가자의 98.1%가 긍정 답변을 남겼다. 비회원을 대상 기대 만족도 조사는 ▲가입상담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 부분을 통틀어 ‘전문성’ 82%, ‘친절성’ 91%로, 긍정 답변이 평균 86.5%를 기록했다.

    이처럼 높은 고객만족도의 결과를 보였던 비결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대표적인 매칭 시스템 ‘NCS 감성매칭 서비스’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NCS 감성매칭 서비스’는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원들의 성격, 결혼관, 가치관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매칭 상대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라는 명성에 걸맞은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남녀 회원 성비 50:50 유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성혼중심서비스 제공 등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성혼을 희망하는 회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되고 독보적인 서비스와 진실된 고객관리를 통해 성혼을 희망하는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서울시장 표창장을 수상한 것은 물론 작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의 쾌거도 이루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는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명품재혼 맞선 이벤트’를 5월 2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신원확인 및 상담을 진행한 참여자에 한해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