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봄봉사단, 안산시 이동 매화경로당 국수 나눔 행사 진행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3-11 08:53:12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상록구 이동 행정복지센터는 11일 누리봄봉사단(단장 이쌍이)에서 매화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국수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이동 행정복지센터는 11일 누리봄봉사단(단장 이쌍이)에서 매화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국수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수현) 협찬, ㈜스마트코리아피씨비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닭국수와 반찬 등을 직접 조리해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함께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다.

     

    이쌍이 단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국수나눔 활동을 시작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올해 더 많은 경로당에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옥란 이동장은 “뜻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누리봄봉사단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동 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항상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누리봄봉사단(단장 이쌍이)은 2024년에 결성된 자원봉사단체로, 작년 11월 사랑의 김장김치 25상자를 이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데 이어, 이번 매화경로당을 시작으로 매월 이동, 일동, 성포동 내 경로당에서 국수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