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안산동 주민자치회, 주민참여 프로그램 발표회로 화합의 장 열어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10-28 09:17:49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안산문화원에서 주관하는 제15회 안산읍성 문화예술제와 연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안산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안산문화원에서 주관하는 제15회 안산읍성 문화예술제와 연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안산읍성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안산동 주민자치센터의 인기 프로그램인 라인댄스,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월요 미술 등 안산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실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또, ‘읍성에서 놀자! – 동창회편’으로 테마를 잡고 이웃 주민 모두가 동창생이 되어 한데 어우러져 옛 추억을 나누고, 함께 전시·체험·놀이·먹거리 등 다양한 부스를 즐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김태화 안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이 주인공이 되어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게 꾸려 가겠다”고 말했다.

     

    박하연 안산동장은 “주민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안산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역공동체의 화합과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