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봄봉사단, 안산시 이동 이동경로당 국수나눔 행사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10-22 16:38:23
    • 카카오톡 보내기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누리봄봉사단(단장 이쌍이)이 이동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국수나눔 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수현) 협찬, ㈜스마트코리아피씨비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직접 조리한 멸치국수와 장수떡집(이동 소재)에서 후원한 떡 등을 대접해 풍성한 상차림이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 노래 강사를 초빙해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네일아트를 제공해 더 활기찬 시간이 됐다.

     

    이쌍이 단장은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국수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고 큰 보람을 느끼며 더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옥란 이동장은 “이웃 어르신들이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누리봄봉사단 관련자분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동 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항상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누리봄봉사단은 2024년에 결성된 자원봉사단체로 이동, 일동, 성포동 등 소재 경로당에 국수봉사, 이미용봉사, 농산물, 김장김치 기부 등 연중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