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진 공식 모델 및 앰배서더 특별 게스트 초청
레크레이션 등 네트워킹 활동 진행해 열띤 참여 이끌어
약 2시간 반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룰루진의 제작사 디아이블의 박창만 대표, 와이더 플레닛 정수동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 제품 연구에 참여한 서울대 교수진, 뷰티 인플루언서 등 약 7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룰루진 스타리 앰플 모델 이월과 룰루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테니스 전 국가대표 김주은 코치, 배드민턴 전 국가대표 이다솜 코치도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포토월 연구진 소개로 시작해 ▲신제품 소개 및 시연 ▲깜짝 퀴즈쇼 ▲특별 게스트 소개 ▲제품 체험 및 네트워킹 ▲럭키드로우 추첨 ▲기념 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신제품을 소개 및 시연하는 순서는 염명훈 디아이블 CTO가 직접 참여해 제품을 선보였다. 임 CTO는 엘리트스타리 앰플의 특징과 개발기획 20년 이상, 연구기간 5년이상, 처방 레시피 수정 200회 이상으로 스타리앰플 탄생 과정을 소개하며 많은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제품 관련 내용을 담은 깜짝 퀴즈쇼도 열었다. 김재희 아나운서 MC 주도 하에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명 룰루진 파담 세트와 클레보 세트를 3세트씩 증정하였다.
제품 체험 및 네트워킹 시간은 레크레이션 요소를 가미해 참석한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참석자들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핑거푸드를 즐기며 직접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어진 댄스 대회에서는 경품을 향한 치열한 경쟁도 이뤄졌다. 인플루언서들 간에 댄스로 분위기는 더 상승하였다.
경품을 받지 못한 참석자들을 위해 제품 증정과 럭키드로우 추첨도 진행했다. 특히 행사 중간에 룰루진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드 바디코팅 로션과 트리진세노믹스 클렌징젤을 수시로 증정해 더욱 많은 참석자들이 룰루진의 제품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룰루진 박창만 대표는 “룰루진의 엘리트스타리앰플을 소개하는 첫 번째 자리인 만큼 모든 참석자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노력했다”라며, “룰루진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