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 ‘핵이득 이벤트’ 펼쳐

    교육 / 이승준 기자 / 2022-04-11 09:58:4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을 골자로 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펼친다.

    경록은 설립 65주년을 맞아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자가 전문성과 퀄리티가 검증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경록 회원은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평생환급반, 이코노미합격반을 약 85%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임대관리사, 공경매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 무제한 모의고사를 지원하는 IT학습센터, 하버드 부동산 투자전략 콘텐츠도 제공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의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기본강좌, 총정리핵심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과 교재(기본서, 출제예상문제집, 5개년 기출문제, 부록)는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볼 수 있고,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도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또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우수하고, 시험장에서 기억을 되살려주는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도입했다. 학습내용과 학습량,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도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즐겨찾기 추가, 경록 카카오친구 추가 등으로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위 프로그램들을 추가 할인가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을 무제한 지원하는 3사명품 평생회원반도 운영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