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선부3동 위원회, 경로의 달 맞아 음식 나눔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10-24 13:01:09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단원구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가 산호한양경로당 어르신에게 음식을 대접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회장 배윤길)가 산호한양경로당 어르신에게 음식을 대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선부3동 위원회가 경로의 달을 맞아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하기 위해 손수 만든 음식을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선부3동 위원회는 매년 경로의 달에 선부3동 소재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배윤길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많은 단체와 개인들이 나눔에 동참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석희 산호한양경로당 회장은 “오늘 경로당 회원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선부3동 위원회에 감사드리고, 정성이 담긴 음식을 먹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승혁 선부3동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선부3동 위원회에서 매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어르신 공경의 가치를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