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TAMBURINS), 고체 향수 ‘퍼퓸 밤’ 퍼퓸컬렉션의 향 2종 출시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1-23 09:58:38
    • 카카오톡 보내기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 공개
     
    향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고체 향수 ‘퍼퓸 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으로 화제를 모은 퍼퓸 컬렉션의 향 8종 중 2종을 특별히 출시한 제품으로 홀리메탈(HOLY METAL)과 펌키니(PUMKINI)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퍼퓸 밤’은 고체 타입의 향수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맥박이 뛰는 손목, 귀밑 등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체온에 의해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느낄 수 있는 탬버린즈의 제품이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핸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감각적으로 향을 즐길 수 있다.

     
    ‘메탈릭 실버’ 컬러로 출시된 ‘퍼퓸 밤 홀리메탈(HOLY METAL)’과 ‘메탈릭 핑크’ 컬러로 출시된 ‘퍼퓸 밤 펌키니(PUMKINI)’는 기존 ‘퍼퓸 밤’에서 한 층 더 세련되게 변화한 모습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탬버린즈와 꾸준히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의 이미지도 새롭게 공개됐다.

    한편 탬버린즈 퍼퓸밤은 1월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탬버린즈 플래그십 스토어, 하우스 도산, 백화점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