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웹예능 '여심저격 플렉스 시즌3'에서 오늘의 여심 저격템으로 바른치킨의 잇츠바삭 시리즈 메뉴가 소개됐다.
여심저격 플렉스는 뷰티/패션/라이프 각종 분야를 망라하며 여성들이 좋아할 아이템을 MC들이 직접 사용하며 소개하는 신개념 웹예능으로, 배우 정애연, 모모랜드 혜빈, 퀸즈아이 나린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방송에서는 바른치킨의 신메뉴 잇츠바삭 시리즈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저격템으로 꼽혔다.
잇츠바삭 시리즈는 치킨의 바삭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시리즈 메뉴로, 세 명이 먹어도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점보현미바삭’부터 각양각색의 시즈닝에 전용소스를 더한 시즈닝치킨 3종(마라바삭/달콘바삭/바질바삭)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3MC는 잇츠바삭 시리즈 메뉴를 하나씩 맛보며 다양한 시식평을 들려줬다. 점보현미바삭의 경우 푸짐한 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놀라 했으며, 앱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또, 각자 애정하는 소스(땅콩마요, 딥머스타드, 토마토딥핑)를 함께 페어링하며 가장 궁합이 좋았던 소스를 골라 보기도 했다.
![]() |
방송 말미에는 치킨 튀기는 로봇 바른봇 창업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AI 로봇치킨 ‘바른봇’은 사람 대신 위험한 튀김 조리작업을 도맡아 진행하고 오차율 없이 항상 동일한 맛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어 치킨창업의 문턱을 낮춰주는 또다른 여심저격템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여심저격 플렉스 시즌3는 양스타TV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