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학교 운동강의 센터, 더현대 여의도 상륙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3-19 10:04:14
    • 카카오톡 보내기
    더현대 원데이 클래스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예정
    ▲ 더현대 여의도 다이어트학교 원데이 클래스

    건강용품 개발 및 제조 판매 기업 다이어트학교에서에서 자체 개발 운동기구 리압스텝퍼를 활용해 더현대 여의도에서 임재곤 지점장이 원데이 클래스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다이어트학교 리압스텝퍼는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제품으로 남녀노소 연령대 관계없이 즐길 수 있어 재미있는 운동으로 운동 효과가 매우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 3월 1일 더현대 여의도 점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였다.

    이번 더현대 원데이 클래스에 이어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4월 1일 더현대 2차 클래스도 계획되어 있다.

    이번 클래스는 운동과 함께 클래스 참여자에게 사은품으로 미구미구 다이어트 젤리를 제공하였다.

    오프라인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리압스텝퍼는 다이어트학교 온라인 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오프라인에서 진행한 클래스의 운동강의를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트학교는 온라인에서는 건강용품을 개발부터 제조 판매를 하고 있으며 재밌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용품들로 2024년 기준 연매출 50억의 매출을 돌파했다.

    다이어트학교(오림코퍼레이션) 김성혁 대표는 “운동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클래스를 기획 중이다”라며, “오프라인에서는 운동 강의 시설을 운영하며 다이어트학교에서 개발한 운동용품 뿐만 아니라 운동 지식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분들이 운동class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