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라이’,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개최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4-10 10:17:01
    • 카카오톡 보내기
    ▲ [이미지 제공 : 노우라이(NOLIE)]
    ㈜제너럴브랜즈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브랜드, 노우라이(NOLIE)가 오는 4월 1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약 2주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지난 1월 말 오픈한 대형 복합 쇼핑몰로, F&B 공간을 비롯한 영화관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별마당 도서관 등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노우라이는 2024년 메인 캠페인 ‘Be Glossy(부제: For a glossier you)’를 공간화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노우라이의 베스트 제품인 ‘배러 댄 퍼퓸 바디 스프릿’과 ‘쇼보트 립 글리머’를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배러 댄 퍼퓸 바디 스프릿’은 일명 ‘모델 향수’로, 오일과 워터 베이스의 이중 층상 더블 레이어링한 제형으로, 흔들어 사용할 경우 향이 믹스되어 감각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모델들이 백스테이지에서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필수품으로 알려져 있다. ‘쇼보트 립 글리머’는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곳에 걸어 휴대할 수 있는 ‘키링 립스틱’으로, 이번 메인 캠페인에 부합하는 글로시한 립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노우라이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노우라이 베스트 향기 ‘모흐’를 담은 ‘쇼 오프 센티드 핸드 밤’ 10ml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공식몰 회원가입 및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인생네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배러 댄 퍼퓸 바디 스프릿’ 구매 시, 복권을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대 25만원 상당의 본품을 받아볼 수 있어 스타필드 수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한편, 올해로 론칭 1주년을 맞은 노우라이는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브랜드로서 슬로건 WANT. NEED. NOW. (원하는 것. 필요한 것. 지금이야!!)로 거짓 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어필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