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한정식도시락, 제22회 대구음식박람회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2-09 10:19:2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브라더한정식도시락 제공)

    ‘브라더한정식도시락’이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에서 열린 제 22회 대구음식박람회에 참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외식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인 행사로, 브라더 가맹본부는 ‘전국 가맹점주들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라는 신념 아래 브라더도시락 브랜드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신메뉴인 ‘한국장도시락’을 선보이며, 건강한 식문화를 강조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한국장을 활용한 ‘한국장짜글이덮밥’과 ‘한국장유부초밥’을 시식 코너로 선보였으며, 이를 맛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 시식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한국장의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 때문에 계속 먹게 된다”며 긍정의 평을 남겼다.

    ▲ (사진=브라더한정식도시락 제공)
    브라더한정식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 이런 관심이 가맹점의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한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더한정식도시락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메뉴인 ‘한국장도시락’을 비롯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