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프독, 유기견 보호소 봉사와 바프독 땡큐트럭 이벤트로 강아지의 날 기념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4-18 10:41:32
    • 카카오톡 보내기
     
    지난 17일, 주식회사 프레쉬아워의 바프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임직원들은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4월 12일에 하남시 유기견 보호 센터에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바프독이 국제 강아지날을 맞아 많은 강아지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바프독의 프리미엄 자연식 제품을 나누고자 진행된 땡큐트럭 이벤트이다.

    본 행사는 바프독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모집 방식으로 진행·선정하여 주영신님(주몽이 보호자)과 라떼 보호자님이 응모한 사연으로 바프독 제품 기부를 결정했다.

    첫 땡큐 트럭 이벤트의 실행은 하남시 보호소 출신인 주몽이를 위해 2023년 4월 12일, 하남시 유기견 보호소로 봉사 및 기부를 진행하였으며, 라떼 보호자를 위한 땡큐트럭은 오는 4월 30일 진행 예정이다.

    바프독 임직원들은 강아지들에게 좋은 식사와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바프독 자사의 상품인 스타터프리미엄(생자연식)과 바프화이트(사골), 그리고 바프레쉬(무독성 살균소독제)를 전달하였고 그 밖에도 생활에 필요한 건조 사료와 간식 등을 보호소에 기부하였다고 밝혔으며, 보호소 내·외부 환경 개선을 위해 견사 청소 등 봉사 활동을 함께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프레쉬아워(브랜드 바프독) 대표는 “유기견 보호소와 함께 다른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