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AZH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제품인 ‘데일리 러스트 헤어오일’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실키 에센스 헤어오일’ 을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변화된 환경으로 손상 받기 쉬운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AZH 의 김푸른 BM은 “이번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추가 입점을 진행하며 국내는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고객들에게까지도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AZH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ZH는 2024 코스메도쿄 박람회 참여를 통해 앞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일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