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CO(구, 한국패션센터)서 11월 9~10일 3사 합동 대구웨딩정보박람회 개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0-22 10:52:36
    • 카카오톡 보내기
     
    대구와 경북 지역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FXCO(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11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진행되며,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신 웨딩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편리하고 획기적인 행사다. 여기서는 2024년과 2025년 뿐만 아니라 2026년 인기 있는 웨딩홀 골든 타임을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업체 최다참여를 자랑하며, 200여 개의 검증된 제휴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 스튜디오, 본식 스냅,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이 참가해 예비 부부들이 한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이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스/드/메 계약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직계 가족 촬영, 드레스 추가금 할인, 양가 혼주 메이크업 지원 등을 통해 예비 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상초유 최다혜택을 통해 허니문, 예물, 신혼 가전, 사회 및 축가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게 한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스드메 계약을 하는 100쌍의 커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이 증정된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되어 자차로 이동하는 방문객들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계약하지 않더라도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업계 최초 3사합동으로 열리는 행사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상세한 내용은 대구웨딩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또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