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 실버산업학과 정연희 학우, 학과 측으로 500만원 상당 침구류 전달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3-28 11:03:41
    • 카카오톡 보내기
     
    지난 17일,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측은 실버산업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정연희 학우가 학과 측으로 약 500만원 상당의 침구류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학과장 김신영 교수가 함께 참석했다.

    실버산업학과 관계자는 “정연희 학우께서 기부해주신 기부물품은 바자회 형식을 통하여 기존가격의 50%로 판매하는 한편, 수익금은 전액 학과에 기부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김신영 교수는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큰 뜻을 품고 물품을 기부해주신 정연희 학우님을 비롯하여, 바자회를 함께 준비해주신 학생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히며 “실버산업학과는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한편, 실버산업 분야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전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는 50+ 은퇴세대를 대상으로 국내외 시니어비즈니스의 정책 동향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파악하고 적극 대처해갈 수 있도록 교육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2023년 교육산업대상에서 2년연속 실버산업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