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이공계 편입학원, 6개월 합격전략 소개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4-04-25 11:28:32
    • 카카오톡 보내기
     

    HY 이공계 편입학원이 6개월 합격전략을 소개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공계 편입은 편입수학 1과목 선발전형, 편입수학, 편입영어 2과목 선발전형이 있어서 자신에게 잘 맞는 전형을 선택하면 6개월안에 편입합격이 가능하다. 

    편입수학 1과목 선발대학교는 시립대(일부), 중대, 이대, 국민대, 세종대, 가천대이며 편입수학 90%, 토익 10%는 경희대, 편입수학, 토익으로 선발하는 대학은 서울과기대이며 편입수학 60%, 편입영어 40%는 한양대, 동국대, 건국대이다. 이처럼 이공계 편입은 편입수학 비중이 매우 높다. 

    편입수학은 범위가 매우 넓으므로 학습관리가 제공되지 않는 편입수학 인터넷 강의보다는 현장 강의가 유리하며 편입수학 교재는 편입수학 최근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다. 

    이공계 편입학원인 HY 이공계 편입학원은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편입 수학 강의 10년 이상 베테랑인 오재현 이공계 편입 전문가가 직접 편입수학을 강의한다.  

     

    한 클래스 15 ~17명 내외 정규수업, 한 클래스 6명 이하 그룹과외 수업을 통해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편입수학 과외와 편입영어 과외식 수업이 제공된다.  

    학원 측은 "편입수학 최신 기출문제로 구성된 퀄리티 높은 자체 교재 총 15권을 제공하고 철저한 관리를 바탕으로 소수정예 편입학원에서 높은 합격률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