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문화재단, ‘2023년 평택 문화지대 기반 활성화 사업’ ‘스몰콘서트’ 성황리 개최

    공연/전시/영화 / 이창훈 기자 / 2023-05-15 11:22:06
    • 카카오톡 보내기
    5월 11일, ‘스몰콘서트’ 천여 명 참석하여 성황리 개최
    올해 10월까지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 선보일 예정
    공연 참여 아티스트 모집 및 선발 진행
    ▲ 출연진 ‘레이지본’ 공연

     

    평택시문화재단은 지난 5월 11일 평택대학교 대동제에서 ‘2023년 평택 문화지대 기반 활성화 사업’ <스몰콘서트> 오픈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레이지본, DJ KWANI이 선보였으며 천여 명의 대학생 및 지역주민이 참여하여 공연을 즐겼다.

    2023년 평택 문화지대 기반 활성화 사업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지역에 정기적으로 제공하여, 시민의 일상 속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으로 202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4년차를 맞이했다.

    올해는 달콤한 디저트처럼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빵 종류인 ‘스콘(Scone)’에 착안하여 <스콘팩토리(Scone Factory)>라는 네이밍으로 거리공연 ▲스트릿콘서트 125회 및 찾아가는 소규모 야외 공연 ▲스몰콘서트 13회를 운영한다.
     

     
    ▲스트릿콘서트는 6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평택역, 신평동 1번지, 안정로 로데오거리, 신장쇼핑몰거리 등에서 운영하며 ▲스몰콘서트는 지역의 장소 및 행사와 연계하여, ‘런치스콘’, ‘캠핑스콘’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기업, 캠핑장, 아파트단지 등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본 공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아티스트를 모집하고 있다. ▲스트릿콘서트의 접수기간은 5월 15일(월)부터 5월 26일(금)까지 및 심의를 통해 선발하며 ▲스몰콘서트는 5월~9월 약 5개월간 상시로 등록할 수 있다.

    공연 일정, 아티스트 지원신청서 서식 다운로드 등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운영사무국 또는 문화교류팀으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