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웨딩홀 ‘티웨딩 천안’, 8월25일 단독 웨딩박람회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30 11:24:23
    • 카카오톡 보내기
     
    천안아산웨딩홀 ‘티웨딩 천안’이 8월25일(일) 오전10시, 단독 웨딩 박람회 소식을 전했다. 박람회는 단 하루 진행되며, 웨딩홀 리허설을 볼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부터 혼수까지 완벽한 결혼준비가 가능하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한다.

    관계자는 “웨딩홀과 웨딩, 혼수 최대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혼수 브랜드와 티웨딩의 콜라보로 상위 1% 웨딩을 합리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3000평대의 건물규모를 가진 ‘티웨딩 천안’은 국내 최대의 웨딩홀이다. 또한 최고의 웨딩과 연회가 가능하도록 단독 건물로 운영되며, 그에 걸맞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시설로 갖춰졌다. 웨딩홀,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 모든 주요시설이 1층에 위치하여 편리한 동선을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동시에 1300여대가 주차 가능한 여유로운 공간과, 2200석을 보유한 연회장으로 요리의 맛과 멋스러운 푸드스타일링, 현대적인 디자인도 특징이다.

    또한 3개의 컨셉을 가진 웨딩홀이 존재한다. 밤하늘의 별빛이 쏟아지는 샹들리에의 향연 ‘투게더홀’, 영화 속 신데렐라의 감격을 재현한 최고의 우아함 ‘그레이스홀’, 베르사유 궁전에서 치러지는 럭셔리 로열 웨딩 ‘투데이홀’이다.

    '티웨딩 천안' 관계자는 "설레는 맘으로 준비하실 신랑, 신부님을 위해 감동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더욱 엄선하며 준비했다"며,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웨딩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혜택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