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진짜웨딩박람회,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에서 진행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2-05 00:00:54
    • 카카오톡 보내기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14일부터 2일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 최대 규모로, 다양한 웨딩홀과 샵들이 참가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는 파라다이스, 중앙컨벤션, 엑스코인터불고,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등 대구/경북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들이 대거 참가한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로터스101과 아트라움도 참가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앞산주택, 에스페소, 프리아, 한개마을, 아현정 등이 2부 예식까지 준비하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웨딩홀 계약 시에는 최대 80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되며, 포토부스와 식대 할인까지 더해져 예산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상담 후 도장을 찍어 빙고를 완성하면 스드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분야에서는 아우라스튜디오, 어반, 소나르, 메이든 등 인기 있는 스튜디오와 드헤메 임자경웨딩, 최재훈웨딩, 꾸뜨르 레이나 등 유명 브랜드가 참가한다. 본식 메이크업 시에는 부원장 또는 원장으로 업그레이드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드레스 피팅 비용 할인과 역대급 드레스 할인까지 더해져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엑스코 인터불고 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최고의 웨딩 준비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웨딩 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통해 꿈꿔왔던 웨딩을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