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꼬마김밥, 2025 서울 COEX 창업박람회 참가…예비 창업주와 소통 강화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9-18 11:31:09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프리미엄 꼬마김밥 프랜차이즈 ‘선비꼬마김밥’이 오는 9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COEX C&D홀에서 열리는 ‘2025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FS 창업박람회는 외식·도소매·서비스·교육·유통·설비·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또한 정부 부처 후원과 국제 인증을 받은 공신력 있는 박람회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과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박람회 참관객은 ▲점포 운영자(추가 매장 운영 및 업종 변경 희망자) ▲예비 창업자(청년 창업, 부부 창업, 소자본 창업 등) ▲은퇴 예정자(직장인·시니어 등) ▲마스터 프랜차이즈 ▲투자자 등 다양한 창업 수요층이 될 전망이다. 


    선비꼬마김밥은 이번 박람회 부스 E-47에서 예비 창업주와 참관객을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안정적인 가맹 운영 시스템과 브랜드 경쟁력을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창업 상담뿐 아니라 실제 가맹 운영과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선비꼬마김밥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선비꼬마김밥 관계자는 “309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선비꼬마김밥의 차별화된 운영 모델을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