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사에서는 업계 최초로 NPU(Neural Processing Unit·신경망 처리장치)를 탑재한 신제품 ‘엣지 AI(Edge AI)’가 소개되었으며, 스타키코리아의 비전 발표와 본사와 센터 간의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스타키코리아 윤기환 대표는 “난청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원장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본사와 센터가 상생하며 함께 성장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센터를 위한 다양한 제도와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고객 만족 대상은 굿모닝보청기 강릉센터와 대전와우히어링이 수상했으며, 최우수 센터는 굿모닝보청기 익산, 창동, 화성, 대전중구, 관악, 태안, 포항, 서산, 여주, 홍성, 진천, 김천, 순천향병원센터, 천안 와우히어링이 수상했고, 우수센터는 굿모닝보청기 영주, 옥천, 금천, 태릉입구, 온양, 천안역, 일산, 동작, 전주덕진, 성남, 동광주, 수완세계로병원센터가 수상했다.
스타키코리아는 이번 신년회를 통해 1월 9일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엣지 AI’를 소개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스타키보청기 엣지 AI는 인간의 뇌처럼 소리를 분석하고 처리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소음 속에서도 어음을 정확히 인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투스 LE 방식을 채택하여 오라캐스트 기능을 지원하며, 업계 최장 최대 51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윤기환 대표는 “엣지 AI는 단순한 기술 혁신을 넘어 난청인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제품”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스타키코리아는 앞으로도 본사와 센터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기환 대표는 “본사와 센터가 함께 성장하며 난청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상생과 협력을 바탕으로 보청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