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그룹,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2-02-25 11:4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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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시상식에서 보람상조그룹 오준오 대표이사가 2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보람상조그룹)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보람상조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시상식에서 2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보람상조그룹은 시장조사 및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식약처 등 22개 유관기관의 공개 데이터, 소비자 리서치로 이뤄진 사전조사 기준을 통과하며 수상 후보군에 선정됐다.

    이후 ▲만족도 ▲추천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창립 32주년을 맞이한 보람상조그룹은 업계 최초로 고인 전용 링컨 콘티넨탈 장의리무진, 왕실궁중대렴 서비스, 가격 정찰제 도입 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선진 장례문화를 선도해왔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로 보람상조그룹이 명실상부한 한국의 대표 상조기업으로 선정됐다는 것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4차산업혁명에 걸맞은 메타버스 활용 온라인 추모관 건립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상조기업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갈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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