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능교육 백규태 대표(오른쪽)가 지난 6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재능교육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8년 연속 수상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학습지 부문에 18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에서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경우에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된다.
재능교육에 따르면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철학을 구현하는 스스로학습법의 한 요소로써,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지능형 적응 학습 관리 체계 및 프로세스를 말한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적응형 평가와 지능형 진단 처방 시스템에 의한 진도 결정 및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스스로 공부하며, 진도 상담을 거쳐 최종 등급의 학습을 마치게 된다.
수상에 나선 재능교육 백규태 대표는 “2026년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재능교육만의 맞춤형 진단 및 처방을 학습자 별로 더욱 개인화하여, 보다 정밀하고 신속하게 진단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6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