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초록휴식 시리즈 이미지.(사진제공=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디자인 무드를 가져와 상품을 기획했고,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초록빛 색감이 특징이며, ‘개구리 인형 샤워볼’, ‘개구리 목욕장갑’, ‘개구리 샤워 커튼’,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등이 있다.
아울러 아성다이소는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된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연꽃잎과 개구리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당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초록휴식 디퓨저’는 숲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꽂는 스틱의 개수에 따라 발향이 달라져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식기류와 인형 등을 판매한다. ‘초록휴식 유리컵’과 ‘초록휴식 롱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 재질에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넣었고, ‘청개구리 친구들 인형’은 연잎 모자를 쓴 인형, 연잎을 들고 있는 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면 여름이 깊어질수록 높은 온도와 습도로 날씨에 지친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의 청량함으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일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