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수능 성적분석’ 서비스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1-27 09: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스마트 입시 컨설팅 플랫폼 이대로가 2025학년도 정시를 대비한 ‘수능 심층분석’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모의고사 심층분석’의 AI 분석 모델을 발전시킨 것으로, 20년 경력의 전문 컨설턴트가 성적 분석 알고리즘에 참여해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였다.

    ‘수능 심층분석’은 추천 대학 가이드라인, 성적 상세 분석, 분석 결과 PDF 리포트를 비롯해 정시에 적합한 모의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느 때보다 변동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2025학년도 대학입시 정시에서 수험생에게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유리한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어플 내에서 학과별 분석 결과와 정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수험생의 성적 패턴과 전국 대학 및 학과의 환산점수를 비교하여 상위권 대학 및 학과를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돼 유사한 패턴을 가진 대학에 상향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선국 대표는 “정시 기간 동안 변동하는 입시 동향을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이대로’가 1회성 컨설팅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입시 케어 서비스로 인식되도록 할 것”이라며 “2025학년도 정시 기간 동안 ‘수능 심층분석’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회원 수 7만 명과 매출 9억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고 수험생들의 진로 선택에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대로는 2023년 7월 정식 출시 이후, 약 1년여만에 6만2천여 건의 다운로드와 5만9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입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대로는 기존 고3 학생 전용의 모의고사 심층분석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 중 고등학교 전 학년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