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27일 양일간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HODEX 2024(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 덴티움(Dentium)도 참가했다. 약 85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덴티움은 높은 강도로 편리한 보철 시스템 실현이 가능한 bright Implant Tissue Level(이하 TL) 제품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HODEX 2024’는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와 기자재 전시회를 겸해 열렸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덴티움은 지난 ‘GAMEX 2024’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bright CT와 함께 ▲3D Viewer ▲bright Chair 2 ▲bright Implant ▲Regeneration ▲IOS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접근성이 낮은 행사장이었음에도, 덴티움 부스에는 총 참석인원의 절반에 가까운 372명이 방문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음을 짐작할 수 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bright Implant TL이 높은 강도와 편리한 보철 시스템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지난 전시에서 관람객의 인기를 얻었던 Hands-on 체험을 통해 bright TL의 최소 침습이 간편하고 쉽고 빠르다는 점을 어필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선 Regeneration 제품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거웠다. 특히 Collagen Graft2의 우수한 연조직 증강과 Collagen Membrane 2에 반응이 좋았던 것은 제품의 특장점이 통했던 것”이라며 “향후 참여할 YESDEX 2024에서는 Regeneration 제품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존과 Hands-on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부스를 리뉴얼해 더 많은 분들에게 덴티움 제품을 자주 접하고, 체험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YESDEX 2024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관심이 높았던 Regeneration 제품군과 주력인 임플란트 존을 확장해, bright Implant 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