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태 경성미디어그룹 회장,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올해의 CEO-국회의장상 수상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1-25 12:51:59
    • 카카오톡 보내기

    ▲ (중앙)경성미디어그룹의 박진태 회장
    경성미디어그룹 박진태 회장이 지난 11월 2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CEO-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4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510여 개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인쇄 및 전자사보, 방송, 광고, ESG 등 총 23개 부문에서 심사를 진행하며, 국내외 전문가 120여 명이 참여한 예선과 본선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박진태 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이 뜻깊은 상은 저 개인의 노력만이 아닌,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의 지원과 직원들의 헌신 덕분에 가능했다”며, “작은 인쇄 사업으로 시작했던 경성미디어그룹이 지금은 뉴미디어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을 공감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신념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경성미디어그룹은 혁신과 성장을 멈추지 않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성미디어그룹은 인쇄와 출판을 넘어 광고, 영상, 디지털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며 국내외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들의 노력은 단순히 사업적 성과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