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프리미엄 실리콘 브랜드 ‘디자인앤쿠’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인 ‘미니멀 캡슐 실리콘 이유식 큐브’를 출시 전 선공개하고 단 한 번의 슈퍼 얼리버드 펀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자인앤쿠는 실리콘 전문 브랜드로 기존 이유식 큐브 디쿠쏙 1세대 제품의 10만 리뷰를 바탕으로 새롭게 만든 2세대 신제품인 미니멀 캡슐 실리콘 이유식 큐브를 개발해 소분과 보관뿐 아니라 조리까지 하나로 가능한 캡슐형 이유식 큐브 제품을 오는 4월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자인앤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육아 라이프 아이디어 브랜드를 목표로 겉모양만 디자인하지 않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압도적 판매량을 자랑한 디쿠쏙 1세대인 이유식 큐브 제품의 10만 개 사용 경험과 리얼 리뷰를 바탕으로 디쿠쏙 2세대인 미니멀캡슐-캡슐형 이유식 큐브인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하며 “매년 제품 관리와 개선을 위해 품질관리와 검사를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이번 와디즈 슈퍼 얼리버드 펀딩으로 모은 펀딩금은 신제품 라인업의 개발을 위해 재투자하여 제품 개발과 출시로 이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앤쿠 슈퍼 얼리버드 펀딩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