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오온누리 의원, 대치중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로로 감사장 수여받아

    의정활동 / 이대우 기자 / 2025-01-06 15:03:46
    • 카카오톡 보내기
    ▲ 오온누리 의원이 대치중학교를 방문하여 교육공동체의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강남구의회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남구의회 오온누리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이 최근 대치중학교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 감사장은 대치중학교장, 학부모회, 그리고 학교운영위원회가 함께 준비한 것으로, 오 의원의 교육환경 개선 노력에 대한 깊은 감사를 담았다.


    대치중학교 교육공동체는 오 의원이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점을 높이 평가하며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특히, 오 의원은 지난여름 8월 대치중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학부모와 학교 관계자들의 민원을 경청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의정 활동에 반영한 바 있다.


    오온누리 의원은 대치중학교의 오랜 과제였던 운동장 시설 개선과 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해왔다며, “학교는 미래 세대가 성장하는 중요한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개선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강남구 교육지원과 공무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모두의 협력 덕분에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