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05-09 13:16:46
    • 카카오톡 보내기
    신규 헌터 ‘순백의 검희 차해인’ 등 추가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8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SSR 헌터는 ‘순백의 검희 차해인’이다. 수속성 파이터로 설계됐으며 ▲도약하며 주변의 적을 베는 ‘천공의 일격’ ▲공중에서 거대한 천공의 검을 떨어트려 일격을 가하는 ‘심판의 검’ ▲천공의 힘이 깃든 검들과 함께 적진을 돌파하는 ‘운명의 검’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신규 스토리 ‘부산 기사단 레이드’와 ‘성진아 학교 던전 브레이크’ ▲환계의 군주 ‘요그문트’에 도전하는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인스턴스 던전 신규 보스 ‘개미왕’ ▲성진우 최대 레벨 110으로 확장 ▲성진우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 여명 감시자’ ▲신규 축복의 돌 9종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주년 감사제! 출석 선물’ 이벤트가 오는 7월3일까지 열린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초월] 축복의 돌 선택 상자’, ‘1주년 기념 SSR 헌터 선택권’, ‘1주년 기념 SSR 헌터 무기 선택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갱신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최종 보상으로 픽시브(Pixiv) 이용자 공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성진우 스킨 ‘밤을 가르는 칼날’의 획득이 가능한 ‘데일리 미션’,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커스텀 모집 티켓’ 100장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미션 챌린지’, 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1주년 기념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을 지급하는 ‘1주년 주사위 탐험’ 등이 개최된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 사전등록이 50만, 100만 돌파를 달성함에 따라 이용자들의 우편함으로 ‘히든 보상’이 지급된다.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라면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도 사전등록시 진행한 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