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샤넬 제공) |
샤넬이 자정부터 아침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출시하며,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부터, 파티의 분위기가 최고조로 달하는 활기 넘치는 순간, 그리고 한 줄기 햇살과 함께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시간까지 잠들 수 없는 밤의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마음을 사로잡는 블랙 트리밍 디테일의 화이트 케이스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제품만을 위해 제작되었다.
샤넬의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를 재해석하여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디테일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블랙 트리밍의 화이트 케이스로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그 이상의 핸드백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만들어주어 기프트 시즌을 위한 최고의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
한편,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3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