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식자재마트, 쌍촌점 9월 5일 그랜드 오픈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09-05 13:29:32
    • 카카오톡 보내기
     
    식자재 유통기업 ㈜다담리테일(대표이사 임장택·임현호·임준범)이 광주 서구 쌍촌동에 9월 5일 다담식자재마트 쌍촌점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다담식자재마트 쌍촌점은 3층 건물에 총 면적 약 2,800㎡ 규모로 조성되며, 약 1만여 개의 다양한 식자재를 취급한다. 대용량 상품부터 소매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자영업자와 일반 소비자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은 다담식자재마트의 강점인 대용량 식자재의 다양성을 살린 구성과 진열을 강화했다. 직거래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함께, 업태별 맞춤형 상품 구성으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분식 등 다양한 요식업종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담식자재마트 쌍촌점은 오픈을 기념해 9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최대 50% 릴레이 특가 ▲인기 식자재 할인 ▲쌍촌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장바구니 증정(9월 14일까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다담리테일 관계자는 "다담식자재마트의 8번째 매장이자 광주광역시 내 5번째 매장인 쌍촌점 오픈을 통해 쌍촌점 인근 주민뿐 아니라 광주 전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식자재 원스톱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품질의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여 광주 지역 요식업계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다담식자재마트 쌍촌점은 광주 서구 쌍촌동에 위치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