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슬로우조깅단 합동 모임 개최

    포토뉴스 / 정찬남 기자 / 2026-06-24 14:21:30
    • 카카오톡 보내기
     

    [광주=정찬남 기자] 김이강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사진 가운데이 24일 서구청 들불홀에서 열린 ‘슬로우 조깅단 합동모임’에서 상무권, 풍암권 등 6개 권역 슬로우조깅단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 서구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