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의 토탈 시스템 무료 체험수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운 여름 자녀와 함께 외출하기 힘든 고객들에게 수업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뢰벨 ‘토탈 시스템 체험수업’은 프뢰벨 45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토탈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프뢰벨 브랜드 최초의 무료 체험 수업이다.
프뢰벨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아동과 부모, 교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예방 수칙을 시행하고, 체험수업 방문 전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 열체크는 필수로 진행하고 사용하는 교재 및 교구 또한 매일 소독해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체험수업을 경험한 한 고객은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집에서 편하게 1:1 수업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라며 “아이가 낯설어 할까 걱정했는데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는 모습을 보니 신뢰가 커졌다”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토탈 시스템 체험수업은 비용부담 없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집 또는 센터 어디에서나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토탈 시스템 수업과 동일한 커리큘럼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토탈 시스템은 아동 발달 단계에 꼭 맞춰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육아도, 일도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부모님이라면 꼭 한번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