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루필라테스, 등록 전 필라테스 무료 체험수업 제공

    공연/전시/영화 / 이창훈 기자 / 2023-07-05 13:56:33
    • 카카오톡 보내기
     
    부산 하루필라테스(대표 양애란)가 본 수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정식등록 전 필라테스 무료 체험수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루필라테스는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필라테스 전문 업체로, 금번 무료 체험수업은 연산 및 망미 내 필라테스 수상 희망자가 늘어남에 따라 준비된 것으로, 우선 회원의 몸 상태에 따라 수업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현재의 몸 상태를 체크하는데 주 목적을 두고 진행된다.

    양애란 대표는 하루필라테스의 클래스가 자신의 몸을 제대로 알고 근육을 인지하며 컨트롤 하는 것에 의의를 둔 클래스를 중점으로 진행되는 만큼 등록 전 해당 무료 체험수업을 우선 진행하길 권하고 있다.

    한편, 연산 하루필라테스는 근막이완 마사지 등을 접목시켜 자연스럽게 동작을 할 수 있도록 근육을 풀어주고 가동범위를 만들어 놓고 동작을 시작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10회 등록 시 5회 정도를 스트레칭이나 근막이완 시간으로 배치하기도 한다.

    특히 양애란 대표는 자신의 몸에 대하여 소홀하고 무지하여 아픈 사람들에게 자신의 몸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그로 인해 자신의 몸을 바로 사용하는 방법을 원리부터 알고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하루필라테스를 창업해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애란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회원님과 소통하고 더 많은 부분을 도와드리고자 무료 체험수업을 준비했으며, 필라테스 외에도 접목시킬 수 있는 종목을 찾아 배워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또한 동 분야 후배를 찾아 내가 알고 있는 내용을 전수해 오랫동안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