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0% 가전 빅세일 이벤트
[시민일보 = 민장홍 기자] 경기 고양시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을 주제로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7ㆍ8홀에서 개최된다고 28일 밝혔다.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시를 대표하는 가구 전문 산업 전시회로서 매년 수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는 경기도, 경기북부에서 가구도매업 1위로 기초자치단체로는 전국 최대수준의 가구 유통업 규모를 가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산업을 대표하는 행사로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유명 가구 브랜드를 포함해 입주ㆍ혼수용 가전제품, 인테리어 소품, 트렌디한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돼 관람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장내 LG가전 부스에서는 30~70%의 빅세일 이벤트가 진행돼 실속 있는 혼수 및 이사 준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측은 박람회 사전등록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18일까지 온라인으로 무료 관람 사전등록을 완료한 관람객에 한해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랜덤으로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현장 방문 후 자동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쿠폰은 사전 등록시 기재한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된다.
전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사전 등록은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다만, 커피 쿠폰 증정 혜택은 사전 등록자에 한해 적용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