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의정부2동,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서 쌀 기탁

    포토뉴스 / 시민일보 / 2026-06-24 14:15:10
    • 카카오톡 보내기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센터가 지난 23일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15포(10kg 단위)를 기부받았다. 사진은 기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