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이천시 청소년재단 동요역사관이 최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3회 전국실버동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은 동요제에 참석한 김경희 시장(왼쪽 세 번째)이 대상 수상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이천시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경기 이천시 청소년재단 동요역사관이 최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3회 전국실버동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은 동요제에 참석한 김경희 시장(왼쪽 세 번째)이 대상 수상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이천시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