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떡, 신규 창업 프로모션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3-01 08:58:38
    • 카카오톡 보내기
     
    분식 프랜차이즈 앙떡이(주식회사 배러댄푸드) '떡볶이와 돈카츠'의 조합을 앞세워 전국 가맹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가운데, 선착순 10호점을 대상으로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떡은 ‘국민간식’ 떡볶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의 조합을 즐길 수 있는 분식 전문 브랜드로, 시그니처인 로제떡볶이를 비롯해 투움바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와 수제돈카츠, 튀김, 덮밥, 타꼬야끼 등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동원홈푸드)의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일일 배송으로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다. 현재 외식업계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홍대 상권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앙떡은 전국 각지에서 4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앙떡은 전국 가맹사업 확장을 위해 추후 50호점까지 총 10호점에 대해 가맹비,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는 신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샵인샵 창업이 가능해 기존 자영업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앙떡 브랜드 관계자는 “인기 분식 메뉴를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큰 편이다. 인테리어를 점주 자율에 맡겨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업종변경 창업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