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보이, 더현대서울 비클린 내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패션 / 이승준 기자 / 2022-11-05 09:58:4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씨엔씨오(CNCO, 대표 김은란)의 트렌디 뷰티 브랜드 더보이보이(TheBOIBOY)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편집샵 ‘비클린’에서 오는 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보이보이는 ‘BOI는 아름다움을 너답게’라는 메시지 아래, 현재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영대, 가수 강다니엘, 장민호와 함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론칭과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의 잇마스크팩으로 이슈가 된 마스크팩 6종을 포함해 선케어 4종, 베이직 케어 5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마스크팩 4박스와 스킨 핏 커버 선 베이스 세트 상품 구매 시 45% 할인 △마스크팩 1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 50% 할인 △올 데이 립밤 1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50% 할인 △이 외 전 품목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모델(강다니엘, 김영대, 장민호) 미니 배너 증정, 7만 원 이상 구매 시 포토 프롭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크릴 등신대 증정, 15만 원 이상 구매 시 26만 원 상당의 장민호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보이보이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 세대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더현대서울 비클린에 입점하여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우리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더보이보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