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쿤달은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FiLite)’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쿤달X필라이트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을 출시한다. 쿤달과 하이트진로 양사는 MZ소비자를 타겟으로 이색 마케팅을 강화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쿤달X필라이트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각각의 브랜드 특성을 살려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적용해 선물 및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발랄한 패키지 디자인과 쿤달의 시그니처 향인 ‘아쿠아키스’와 ‘레몬버베나’의 향기를 활용해 필라이트의 청량한 탄산을 입욕제에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꿀추출물과 마카다미아씨오일 외 8가지 식물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입욕 후에도 당김을 최소화한,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쿤달 제품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필라이트와의 이색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필라이트의 후레쉬, 라들러 맥주 콘셉트를 담아 시원하고 상큼한 향뿐 아니라 부드러운 거품, 청량한 탄산까지 느낄 수 있는 쿤달X필라이트 배쓰밤으로 무더위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금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쿤달X필라이트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쿤달 공식몰,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