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인우 프레임.(사진=포토시그니처 제공) |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시그니처’는 K엔터 카테고리로써 배우 ‘나인우’ 포토프레임을 오는 24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나인우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하나다컴퍼니 소속 배우다. 철인왕후(2020), 달이 뜨는 강(2021), 클리닝 업(2022), 징크스의 연인(2022),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2023), 내 남편과 결혼해줘(2024)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영화, 드라마, 광고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였다. 특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주인공 유지혁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로 팬층을 넓히고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KBS2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고정 출연해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맹활약하였고, 2023년 KBS 연예대상에서 1박 2일 팀으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나인우는 차기작으로 MBC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를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들어가며, 오는 8월 10일 서울 강서구 소재 스카이아트홀에서 데뷔 첫 국내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포토시그니처는 국내 240여 개 포토 매장을 운영하는 셀프 포토존 프랜차이즈로써 AI 필터, 뷰티필터, 콜라보 프레임 등의 기능을 도입한 고화질 사진 촬영 기기 및 플랫폼을 자체 제작해 공급하고 있다. 콜라보 프레임의 경우 다수의 기업·캐릭터와 제휴해 선보이고 있으며 새로운 제휴처 발굴을 지속 진행하며 가맹점에 매월 신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포토시그니처 관계자는 “이번 나인우 프레임을 통해 오는 8월 10일 데뷔 첫 국내 팬미팅을 가질 나인우 배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포토시그니처 또한 나인우 배우의 성공적인 팬미팅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포토시그니처는 전국 매장에 나인우의 포토프레임 오픈과 함께 내달 팬미팅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포토프레임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