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힐스타풀빌라는 양양펜션 가운데 보기 드문 대형 수영장인 정규 25m 규모의 수영장을 운영하며 여름에 이용하기 적절한 양양펜션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만큼 올해 수영장 시설점검을 완벽하게 끝냈으며, 여기에 유아용 수영장까지 갖추는 등 총 3개의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시설점검을 통해 이들 수영장은 공간활용도를 더욱 높이고 수질도 한층 깨끗하게 관리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상태라 강원도수영장펜션 혹은 가족펜션을 찾는 경우 적절할 것이라는 게 업체 설명이다.
여기에 펜션 내에 남대천을 바라보면서 커피나 차를 마시고 쉴 수 있는 테라스공간도 새롭게 구비됐으며, 기존부터 운영되던 야외 공연장과 야외 바베큐장, 노래방,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점검, 보완이 완료됐다.
양양은 서핑문화가 발달되며 젊은 여행객들도 많이 찾고 있어 15개의 객실 모두 이런 젊은 고객들에게 맞춘 발리의 풀빌라 느낌도 적용하면서도 모두 다른 컨셉으로 준비됐다.
양양 힐스타풀빌라는 “여름 휴가성수기로 들어서면서 가족이나 친구, 커플 단위 이용자들이 크게 늘었는데 이용객 대부분이 수영장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시고 계신다”며 “수영장의 장점을 가진 펜션이라는 점을 통해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양양펜션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