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간도제’라는 타이틀로 매회 주목할만한 푸드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토핑의 대왕유부초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도제가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연어새우장 유부초밥’으로 연어장과 새우장을 도제만의 비법 양념으로 만들어 하나의 유부초밥에 함께 올려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월간도제 신메뉴는 밥도둑 메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해산물장 비빔밥을 모티브로 기획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연어장과 새우장을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하나의 유부초밥에 함께 올려낸 만큼 입 안 가득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도제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간편식 시장’ 내 점유율을 보다 견고히 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외식 비용이 급등하면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간편식’과 ‘밀키트’ 상품이 인기인 만큼 더 트렌디하고 다양한 대왕유부초밥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는 이번 월간도제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도제의 올해 목표는 간편하지만 든든하고 영양 가득한 대왕유부초밥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지난 2022년에 열린 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도제가 간편식 부문 ‘베스트 오브 2022’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맛과 영양, 편리함까지 모두 잡은 대왕유부초밥 메뉴들을 선보이며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밥도둑 콘셉트의 이번 월간도제 신메뉴는 2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에 있는 도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도제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채널에서는 신메뉴 재료 맞히기, 도제 데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