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1-05 15:16:09
    • 카카오톡 보내기
    2024 수도권 마지막 건축박람회에서 시스템 파고라 솔루션 선보여
     
    시스템 파고라 및 익스테리어 솔루션 전문 기업 오스카(OSKA)가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여 다양한 시스템 파고라와 익스테리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 수도권에서 열리는 마지막 건축박람회로, 주택 설계·시공, 건축 자재, 설비, 인테리어 등 건축 전반에 걸친 상품과 서비스가 전시될 예정이다.

    오스카는 스페셜 컬러로 제작된 프리미엄 모델 ‘OPERA’를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실용적 기능을 갖춘 맞춤형 옵션을 소개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들은 다양한 모델의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사의 독보적인 시스템 파고라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오스카는 박람회에서 현장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아웃도어 가구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오스카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스카는 “이번 박람회는 오스카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시스템 파고라와 익스테리어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차양 업계의 선두주자인 만큼,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오스카 제품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