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 2024년형 ‘스테인리스 가습기’, 모델 서진아도 “건조한 실내에 필수품”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2-10 15:17:34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서진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서진아가 건조한 계절 실내 습도를 위한 필수품으로 로엘전자의 2024년형 가열식 가습기 ‘스테인리스 가습기’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싱 모델 겸 인플루언서인 서진아는 SNS 인스타그램에서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가습기 없는 일상은 상상할 수 없다’며 스테인리스 가습기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서진아의 팬들도 댓글을 통해 ‘건강에 좋은 건 다 해야 한다’, ‘건조한 계절에 딱’ 등으로 그녀의 선택에 호응했다.

    로엘이 2024년형 업그레이드를 단행한 ‘스테인리스 가습기’는 고품질 포스코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제작한 물탱크를 적용해, 물탱크를 열탕 소독할 수 있어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 내부 뚜껑과 소음방지 패드, 진동자, 물탱크 등을 모두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간편할 뿐 아니라 항상 깨끗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가습기’의 물탱크는 소재의 특징 덕분에 손세척뿐 아니라 식기세척기에 넣어 세척할 수 있어 손이 많이 가지 않아 편리하다. 오토플로팅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탱크 내에 침전물이 남지 않아 더욱 깨끗하다.

    ‘스테인리스 가습기’의 오토플로팅 진동자는 물탱크의 수위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물의 양에 관계 없이 일정한 크기의 미세 물입자를 분사해 준다. 낙수 소음이 없어 심야에 사용해도 수면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로 조용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로엘은 ‘스테인리스 가습기’의 완판을 기념해 3가지 혜택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8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구매처, 블로그(SNS) 등에 포토후기 작성 시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