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청덕면 자원봉사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실시

    영남권 / 이영수 기자 / 2025-11-24 15:31:52
    • 카카오톡 보내기
     
    [합천=이영수 기자] 합천군 청덕면(면장 이은숙)은 24일 청덕면 자원봉사회(회장 윤경선) 주관으로 2025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정봉훈 군의장, 이종철·이태련 군의원, 배병천 청덕면체육회장을 비롯해 자원봉사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하며 정성 가득한 김장 담그기에 힘을 보탰다. 회원들은 직접 배추절이기부터 양념버무리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6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완성했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관내 어려운 세대 18가구에 전달되었으며, 자원봉사회원들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자연스럽게 안부를 묻고 건강상태를 살피는 등 이웃 간의 훈훈한 정 나누기에 나섰다.

    윤경선 자원봉사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은숙 청덕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기꺼이 참여해준 봉사회원들 덕분에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 간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앞장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덕면 자원봉사회는 관내 어려운 세대를 위한 밑반찬 지원, 생일상 차려드리기, 목욕봉사 등 지역 내 더불어 사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